안녕하세요. 내금리닷컴입니다.
  내금리닷컴은 금융소비자보호법(금소법) 제 12조에 의거해 '온라인대출모집법인'을 등록 준비중입니다.
  연내 더욱 개선된 모습으로 금융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고객센터
  2. 금융정보
고객센터
02-6956-8253

금융정보

금융정보

구입자금 부족하다면 무설정아파트론 조건 비교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6-24 16:34 조회73회 댓글0건

본문

76c2118eb281d34b5ea35254fc41dfc0_1624519
 

 

 

 

 

성인 10명 중 6명은 하반기에도 집값이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영끌 열풍이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내 집 마련의 주도 세력인 3040세대의 영끌이 이어지며 서울 재건축 아파트는 불장에 들어선 상태입니다.

 



 

문제는 영끌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과 성공하더라도 높은 이자 부담이 남아있다는 사실입니다. 연이은 부동산대책과 대출 규제의 방향이 1가구 1주택 및 능력에 맞는 대출 실행에 있기때문에 LTV DSR이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자금이 필요하고 부채 비율도 낮아야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을 최대한 받은 후 부족한 자금을 효율적으로 마련하는 것이 영끌의 핵심이며, 그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상품이 무설정아파트론입니다. 일반적으로 보유중인 아파트에 등기 설정 없이 자금을 마련하는 경우에 쓰이지만 일부 금융사는 아직 등기 이전이 완료되지 않은 매매 시점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6등급 이내라면 소득이 없는 주부 무직자도 이용 가능하며, 최대 한도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5.9% 부터 시작하며 이용자의 세부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신용점수가 높고 소득이 높은 직장인이라면 더 좋은 조건의 개인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지만 소득증빙이 안되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엔 대표적인 2금융권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인 무설정아파트론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7월부터는 아파트 매매 시 좀 더 신경써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무주택자 LTV가 완화되며 차주단위로 DSR이 적용됩니다. 직장인은 미래소득을 반영해 DSR을 적용하는 부분까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 무설정아파트론을 이용해 영끌을 한다면 매월 상환해야 하는 원리금을 감당할 수 있는지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나에게 가장 유리한 영끌 방법, 2금융권 무설정아파트론 조건이 궁금하다면 내금리닷컴 무료 상담을 이용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TOP

1:1 무료상담

  • 만원
상담신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