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센터
  2. 생생후기
고객센터
02-6956-8253

생생후기

생생후기

전승미 대출상담사님덕에 소중한 재산을 지켰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욱 /   작성일2021-01-12 /   조회29회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전승미 대출상담사님을 적극추천합니다.
부동산을 계약하고 매도자의 사정으로 대출을 늦게 신청하기로 했는데 정부의 조정지역 지정과 함께 소급적용으로 대출이 막혀 버렸습니다. 갑작스럽게 중도금 전액을 자납해야되는 극한의 상황에 몰리게되어 세상이 무너져 내리는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당장 일주일도 안되는 시간안에 대출을 받아 중도금을 전부 납입해야했는데, 연말이라 대출이 안되는게 너무 컸고, 금리도 얼마나 될지 가늠이 되질 않았습니다.
계약금과 중도금까지 입금된 상태에서 계약을 포기할수도 없고 정말 막막한 상황에서 전승미 대출 상담사님을 만났습니다. 연말에 어려운 대출조건하에서도 긴급한 시한과 잔액을 최대한 맞춰주셔서 무사히 계약을 치르고 재산을 지킬수 있었습니다.
특히 주말 이른 시간에도 멀리 나와주셔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모습에 더욱 감동했습니다.
지방에서 아침일찍 올라온 저를 위해서 요기라도 하라고 간단하게 먹을것도 챙겨주시는 모습에 인간적인 정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생애 첫 대출상담사님을 전승미 상담사님을 만나서 다행이고 대출상담사에 대한 인식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누구든 처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첫 상담사님으로 전승미 대출상담사님을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어려운 순간을 함께하는 분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이전글 정미애 팀장님 화이팅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김은혜 팀장님 감사합니다!
TOP

1:1 무료상담

  • 만원
상담신청
닫기